Home  /  Contact us  /  Sitemap
한국 진출 희망 업체 소개

  • 다음 펜실베니아 기업은 한국회사와의 거래 및 협력사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한국에서의 파트너 혹은 신규 고객을 찾고 있으며, 관심 있는 기업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총 게시물 53건, 최근 0 건
Allied Wire & Cable 소개
글쓴이 : 최고관… 날짜 : 2014-03-31 (월) 09:55 조회 : 4705
Allied WireCable introduction.pdf (360.3K), Down : 23, 2014-03-31 09:55:12

제목: 미국 펜실베니아 주 Allied Wire & Cable을 소개합니다.

 

1.     안녕하십니까, 미국 펜실베니아 주 한국사무소의 무역 담당관 조아라 입니다. 금번 저희 사무소에서는 펜실베니아 주의 Allied Wire & Cable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2.     Allied Wire & Cable은 펜실베니아에 위치한 전선, 케이블, 배관, 연결장치 등을 유통하는 부가가치가 높은 유통업자입니다. 현재 당사는 국내에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할 신규고객을 찾고있습니다. 저희 사무소는 미국 주정부 한국 사무소 대표기관으로, 미국 업체의 한국 시장 진출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관심이 있으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 직접 미국 담당자 분의 컨텍 또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llied Wire & Cable의 서비스

             1)   Personal Service

당사는 고객들을 가장 중요한 존재로 여기기 때문에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llied에서는 한 고객 당 한 명의 영업사원을 배정하고, 고객이 11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2)   On-Time Delivery Service

“In by One Consider it Done”의 규정에 따라 Eastern time 기준 1:00pm전에 주문하시면 같은 날에 바로 출고됩니다. 또한 “All 48 in Less Than 48”이라는 규정에 따라 미국의 전역에 있는 저장시설을 통해 미국 내 어떤 지역에라도 2일 이내에 제품이 배송될 것을 약속합니다.

3)   Quality Standards

엄격한 제품 관리 시스템과 현장에 배치되어 있는 감독관들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4)   Community Service

Allied Wire & Cable에게 사회공헌활동은 항상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매년 군대에 care package를 보내거나 연휴에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활동 등을 하는 사회공헌단체들을 계속적으로 지원해왔습니다.


3.     Allied Wire & Cable 한국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 http://www.awcwire.com/. 또한 검토해보시고, 업체소개 및 관련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07327)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율촌빌딩 8층   전화번호 : +82-2-786-7701
Copyright© 2020 Pennsylvania Korea Off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