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us  /  Sitemap
사업 환경

  • ● 사업 환경
  • 펜실베니아 경제규모는 스위스,스웨덴 또는 벨기에 같은 국가의 전체 경제규모보다 앞서고 있으며,세계 각국의 주요기업들이 펜실베니아 주에 사업 기반을 두고 있다.
  • 외국인 투자를 선도하고 있는 주요 국가들은 영국, 독일, 일본, 캐나다 및 프랑스 등이다. 다국적 회사들이 펜실베니아를 미국 내 사업지로 지정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 1. 미국 주요 시장으로의 접근용이성
  • 미국 인구 및 구매력과 무역 및 서비스 산업의 40% 등 미국의 10대 시장 가운데 6곳이 펜실베니아에서 500마일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펜실베니아-뉴욕-뉴웍-에디슨, 뉴욕-뉴저지 지역은 미국 10대 물류 철도시스템 중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필라델피아는 미국내 물류가 용이한 도시 중 상위권을 차지한다.
  • 펜실베니아 주에는 총 3개의 항구가 있다.필라델피아 항구는 펜실베니아 수출업자에게 최고의 해양 터미널을 통해 델라웨어 강에서 대서양으로 직접 통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운송 인프라를 제공한다. 피츠버그 항구는 미국 내륙 수로 시스템을 통해 멕시코 만으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리 항구는 5대호/로렌스 내륙수로 시스템을 통해 세계시장으로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있다
  • 2. 우수한 전문 인력
  • 매년 펜실베니아의 세계 수준의 대학들은 미국 및 전세계로부터 60만명 이상의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다. 펜실베니아 주 성인의 86%가 최소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6%이상이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있다.
  • 펜실베니아는 고급 인력의 관건은 양질의 교육임을 알고 있다. 펜실베니아에는 다음과 같은 훌륭한 학교들이 있다.미국 내 상위 대학으로 손 꼽히는 ‘펜실베니아대학교’, ‘카네기 멜론 대학교’, ‘리하이 대학교’,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등이 있고,미국내 최고 상경 대학 및 대학원으로 유명한 ‘와튼 스쿨’이 있다.
  • 3. 활발한 비즈니스 환경
  • 펜실베니아의 경제는 다양한 제조산업, 발전된 기술, 그리고 서비스 업계로 구성되어 있다. 펜실베니아는 생명과학 및 의료 장비 업체 수에 있어서 미국 내에서 상위 Top 5에 해당한다. 펜실베니아주는 농업, 제철산업, 제조산업 등 전통 산업과 수천 개에 달하는 하이테크 회사들이 공전하므로 거의 모든 사업부문을 위해 적합한 사업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는 미국내 전국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 4. 종합적인 비즈니스 개발 프로그램
  • 펜실베니아 주정부에서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 및 보조금이 마련되어 있다.
  • PIDA (Pennsylvania Industrial Development Authority)

    PIDA는 정규직 일자리 창출과 유지 그리고 산업단지 및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시설의 개발을 위해 헌신하는 기업에 저금리 대출과 여신한도를(Line of credit)제공한다.

    Keystone Opportunity Zones (KOZ)

    기업이 다양한 면제와 경감을 통해 세금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Keystone Opportunity Zone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경제 및 지역 사회 개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Keystone Innovation Zones (KIZ)

    펜실베니아에 진출하기 원하는 기업과 지역사회의 대학 간의 협력 도모를 위해 재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펜실베니아에 진출하는 기업에게는 고급 인력 자원을 지원하여 고용 창출을 유도하고 졸업생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줌으로써 펜실베니아 지역사회에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

    International Funding

    펜실베이니아에서 외국 기업의 성공을 돕기 위해 다양한 자금 지원 프로그램, 보조금, 대출, 세금 공제 및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Joint Venture (JV) Partnership Program

    펜실베니아 소재 기업에 투자, 거래 또는 파트너십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해외의 SME/Startup 기업들이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데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이면서, 비용을 줄이고 위험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 ● PA 산업 관련 주요 웹사이트
  • PennsylvaniaDCED (Department of Community and Economic Development)

    미국 펜실베니아주정부 지역경제개발국. 펜실베니아 사업 투자나 각종 관련 비즈니스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각종 세제 혜택,최근 세금과 세제,경제기반시설 등에 관한 뉴스들을 찾을 수 있다.

    https://dced.pa.gov/

    University City Science Center

    1963년 필라델피아에 설립된 미국 최초이자 가장 큰 urban research park로서 초창기 스타트업부터 다양한 기업들에게 신기술 사업을 육성 및 지속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https://sciencecenter.org/

    Pittsburg Regional Alliance

    피츠버그에 기반을 둔 기업들의 연합체로 피츠버그의 기업들의 이익과 협력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https://pittsburghregion.org/

    Pittsburgh Robotics Network

    피츠버그에 기반을 둔 로봇 기업의 성장과 홍보를 위한 단체로서 피츠버그 로봇 시장 투자 확대,지역에 투자 유치,피츠버그 현지 기업들과 협력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https://robopgh.org/

    National Robotics Engineering Center

    세계 최대 로봇 연구 개발 기관이자 대학인 CMU (카네기멜론대학)내의 Robotics Institute로서 정부 및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무인 차량,센서,인간과 로봇 간의 상호작용, machine learning 등의 로봇 기술의 선두두자로 로봇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https://www.nrec.ri.cmu.edu/nrec/

    Advanced Robotics for Manufacturing

    미국방성과 함께 만든미국 국가 차원의 멤버십 기반 컨소시엄으로 민관협력 및 재조에 사용되는 기술 선진화를 전담하며 로봇공학 혁신을 견인할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https://arminstitute.org/

    Invent PA

    Invent PA는 기업들과 개인들에게 빠르고 쉽게 펜실베니아의 프로그램과 지원에 대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Invent PA는 펜실베니아 지역경제개발성의 홈페이지로 제공되고 있다.

    http://www.inventpa.com

    Ben Franklin Technology Partners

    벤프랭클린 테크놀로지 센터에서는 기술에 기반을 둔 경제 발전의 혁신적인 모델을 제공하며, 신생 기술에 기반을 둔 기업들을 위한 벤처 자금을 투자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https://benfranklin.org/

    VisitPA

    펜실베니아의 공식 여행 관광 사이트로써, 관광객, 또는 거주자들을 위한 많은 활동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역별, 흥미별로 검색 가능하다.

    http://www.visitpa.com/

    The Pennsylvania Small Business Development Centers

    18개의 대학을 기반으로 형성된 SBCD (Small Business Development Centers)는 성장 및 첨단 기술 기업들의구체적인 사업 이슈를 지원하기 위해 형성되었으며, 교육 및 내부 컨설팅을 비용 없이 제공하여 기술기반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다.

    http://www.pasbdc.org/

(07327)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율촌빌딩 8층   전화번호 : +82-2-786-7701
Copyright© 2020 Pennsylvania Korea Office. All rights Reserved.